영역 | 배점 | 인증지표 | 평가항목 | |
---|---|---|---|---|
운영활동 | 150 | 운영계획 및 업무개선 | 운영계획 실행 및 개선 | 60 |
개인정보보호 및 법규준수 |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| 50 | ||
법규준수 및 윤리경영 | 40 | |||
업무프로세스 | 280 | 구인 및 구직관리 | 구인관리 | 50 |
구직관리 | 50 | |||
직업상담 및 취업알선 | 직업상담 및 사례관리 | 50 | ||
취업알선 및 지원 | 50 | |||
취업알선 채널의 다양성 | 30 | |||
사후관리 | 직업상담 사후관리 | 50 | ||
자원관리 | 250 | 인적자원의 적절성 | 인적자원관리 | 40 |
인적자원의 전문성 | 60 | |||
인적자원개발 및 투자 | 교육훈련 | 50 | ||
보상 및 복리후생 | 50 | |||
물적자원관리 | 시설공간의 적절성 | 50 | ||
성과 | 320 | 재정건전성 | 재정의 건전성 | 30 |
고객만족 | 고객만족도 | 100 | ||
취업실적 | 취업실적 | 70 | ||
우수서비스 창출 | 우수서비스 창출 | 120 | ||
4영역 | 12개 지표 | 18항목(1, 000점) |
영역 | 배점 | 인증지표 | 평가항목 | |
---|---|---|---|---|
운영활동 | 100 | 운영계획 및 업무개선 | 운영계획 실행 및 개선 | 60 |
법규 및 윤리경영 | 법규준수 및 윤리경영 | 40 | ||
업무프로세스 | 380 | 고객관리 업무프로세스 | 고객불만사항 처리 | 50 |
자체고객만족도 조사 | 30 | |||
콘텐츠 업무프로세스 | 채용 정보 제공 | 40 | ||
인재 정보 제공 | 30 | |||
정보관리 업무프로세스 | 정보시스템 관리 및 장애대응 | 80 | ||
채용 DB 관리 | 40 | |||
인재 DB 관리 | 40 | |||
정보의 신뢰성 확보 | 70 | |||
인적자원관리 | 120 | 인적자원의 적절성 | 인적자원관리의 적절성 | 60 |
인적자원개발 및 투자 | 교육훈련 | 30 | ||
보상 및 복리후생 | 30 | |||
정보보안 | 150 | 정보보안관리 | 고객정보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 건전성 | 70 |
보안시스템 운영 및 관리 | 80 | |||
성과 | 250 | 재정 건전성 | 재정 건전성 | 30 |
고객 만족 | 고객 만족도 | 70 | ||
순 방문자 수 | 30 | |||
우수서비스 창출 | 우수서비스 창출 | 120 | ||
5영역 | 11개 지표 | 19개 항목(1, 000점) |